다예나샵&샵이야기/좋은글과 시

내게도 이런사랑이 ..

멀티영주 2008. 2. 21. 15:16
내사랑 | 스토리(1)내글 2008/02/17
복사

 

내사랑 / 참진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내가진 모든것을 다주고싶고...

세상에있는 무엇이든 다 해주고 싶은

그런 사람이있습니다.


생각만 해보아도..

가슴 두근거리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내품에 안아 보고싶지만..
너무나 귀해서 내품에 안기도 미안한

그런사람입니다.


그가 나를 사랑한다 해도

어떤 부담을 줄까보아서..

나의 뜨거운 사랑을 전하지못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사람품에 안기면 ..

금방이라도  나의 숨이 멈출것만 같이
내가슴이 요동치는..

그런 사람입니다.

 

 

 

어느날... 

내가 몸이 아플때에..
목소리 한 번만이라도 들었음 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힘든일이 있을때에도..

그사람을 생각하면..
기운이 막나게 해주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을때에도
그사람 생각만 자꾸 떠오릅니다.

 

내아픈 기억속에서도..
꿈 속에서처럼 잠에서 깨어나
함께 바닷가를 거닐다보면

모든 시름을 잊을것같은...

그런 사람입니다.

 

 

인생이 끝날 때까지..

늘 그사람을 생각하며

내가 사랑해야할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그사람은..

내사랑 입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