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예나샵&샵이야기/그냥그냥이야기

작은 공간의 꿈

멀티영주 2014. 6. 17. 11:25

 

작은공간

 

작은 공간 이 그립다

초불켜놓코  작은 사랑의 기도을 하고싶다..

 

나는 내가 너무 독자적인 사람이 되어

모든것을 내마음대로 할수 있다고

여기게 되길 원치 않는다.

그것이 내바람이다

작은공간에서

내것을 가라앉히는 안주하는 힘을 기도 하고싶다.

그리고

그대 있음에

나는 살아가고 있고.감동받으며

무엇인가를믿고, 누군가를믿고,나 자신을 믿고싶다.

작은 공간 에서  꾸고싶다...

........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