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예나샵&샵이야기/좋은글과 시

이런사람을 사랑하고 싶다

멀티영주 2014. 4. 30. 16:48

이런사람을 사랑하고싶다

     
    언제나  정겨운  눈빛으로 나 하나 만을  
    바라보는 사람 언제나  사랑스러운 마음 
    가득담고 나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사람

    인생의  가파른  언덕 길을 오를 때에
    힘든 언덕길을 나의 손을 잡고서
    끌어주고 밀어주며 오를 수 있는 정많은 사람

    때로는  어린아이 같이  울고 보채도
    어깨를 토닥이며  위로해줄 수 있는 사람 
    밤잠을 못자서  뒤척일떄 가슴을 토닥이며 
    곤 하게 잠재워 줄 포근한 사람

    몸이 아파  병상에 누워있을지라도
    자신이 아픈양 가슴 아파하며 까만밤을
    하얗게 병상을 지키며 같이 아파할 사람  
       
    세월이 흐른뒤에  얼굴에 굵은 주름져도
    그주름 흉하다 하지않고  그 주름조차도
    어여쁘게  생각하고  바라 볼  사람

    언제나 나 가는길  마다하지않고 
    나 있는곳에 그림자같이 그 길이 
    가시밭길 일지라도 동행이 되어줄 그런 사람

    내 생각이 옳지 않다 하여도
    언제나  나의 편이 되어줄  그런사람
          靈 肉 魂 (영육혼) 삼위 일체의
          하나이기를 원하는 그러한 사랑을...
           
          나 , 이러한 당신을 원합니다
          당신이 이러한 사람  이라면 ...
          나 , 당신을  영원히 사랑 하렵니다 .
          나역시 당신을 이글처럼해드리고 사랑 하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