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예나샵&샵이야기/생활집&아이디어

[스크랩] 불가리스 먹고 수납꽂이 만들기

멀티영주 2012. 8. 24. 13:45

 

 

 사무실 식구들과 불가리스 하나씩 먹고 나니

버리긴 좀 아깝고,용기를 재활용해보면 어떨까해서...

어느 블로그에서 본적이 있는 수납꽂이 만들어 봤어요.^^ 

 

 

 

 먹고 남은 용기 포장지는 모두 벗기고 짜투리 패브릭으로

옷을 입혀주니 감쪽같지 않나요? hoho~

 

불가리스,닥터캡슐 등등 이나 요플레 용기로 리폼 많이 하잖아요~

버리지 않고 알뜰하게 재활용할 수 있으니

경제에도 보탬이 되고,재료비 부담도 없고 츠암~ 좋네요.

 

 

 

 

 

먼저 다 먹은 불가리스 용기의 포장지를 다 떼어주세요. 물에 담그지 않아도 깨끗이 쉽게 떨어져요.

그리고 뒷판용으로 사용한것은 저는 테이블 매트예요.

오래되서 사용하지 않는거구요...

사용하지 않는 도마를 이용해도 좋아요~

뒷판엔 린넨 짜투리 천을 붙여줬어요.

딱풀로도 붙지만 저는 오공본드로 철썩같이 붙여줬어요..떨어지지 않게...ㅋㅋㅋ 

 

 

 

 

 뒷판을 먼저 준비해놓고,이젠 포장지를 뗀 불가리스 용기 위쪽을 잘라 주세요.

가위로 깔끔하게 다듬어가면서 잘라줍니다.

준비한 뒷판에 용기를 조화롭게 자리를 잡아 봅니다.

 

 

 

 

용기가 하야니깐 좀 심심할듯해서,짜투리 천으로  용기에 옷을 입혀주세요.

이렇게 색색깔 옷을 입혀준후 다시 대충 자리를 잡아 봅니다.

용기를 뒷판에 붙일때는 글루건으로 붙여도 되요.

그렇지만,수납꽂이로 사용할꺼라서 혹시나 사용하다가 떨어질까봐

저는 작은못으로 튼튼하게 고정해줬어요.^^

 

 

 

 용기를 다 붙인후 위쪽이 휑하다 싶어서 조화 한송이를 붙여줬어요.ㅋ

만들다보면 애초에 의도와는 상관없이 자꾸 뭔가를 첨가해서

붙이게 되더라구요.^^;;

위쪽은 단순히 포스트잍을 붙이는 메모판으로 사용하고,

아래 용기쪽은 수납꽂이로 사용해도 괜찮을듯한데 말이죠~

 

 

 

 짠 완성!

 

이번에도 역시 완성도는 좀 떨어지지만 귀엽게 봐주세요.ㅎㅎ

출처 : 프로방스집꾸미기
글쓴이 : 블루 세이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