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예나샵&샵이야기/ 라벨..작품

[스크랩] 옥수수캔으로 빈티지 봄소품 만들기...

멀티영주 2012. 4. 23. 10:20

 

 

 

 

옥수수캔으로....빈티지소품..만들기..

 

 

 

 

 

 

 

 

 

준비물......

옥수수깡통....자투리나무판,,또는 못쓰는 도마..페인트

 

 

 

 

 

 

 

페인트가 잘 착색되게 하기 위해.....깡통에 젯소 두번 먼저 칠해주어요..

다음...페인트는 원하는 색을 조색한후...두세번 칠해줍니다...

나무판에도 레못색을 두번 칠해주었답니다....

 

리폼할때마다 항상 고민되는 색작업....

빈티지한 느낌 좀 내보려고....만든 색인데....ㅎㅎㅎㅎ 카키색으로 보이네요...

찰할땐 별로라도 마르고 나면 ...좀 더 멋있는색이 되는것 같아요..

 흰페인트에 초록물감..검정...노랑 약간 섞어주었답니다.....

만들면서 원하는 색상을 칠하시면 될것  같아요...

 

 

 

 

조각나무에는 손글씨로 포인트를 주구요..깡통이 밋밋할까싶어...

종이원단 라벨로 ..포인틀르 주었답니다..

 

 

 

 

 

 

주워온 나뭇가지.......

연필깎듯이 깎은 다음...사인펜으로 ...심부분을 표현해주었어요~~!!

요런소품도 사려면 몇천원은 하잖아요...

칼질 몇번으로 거저생겼지요~~~~~ㅎㅎㅎ

 

 

 

 

빈티지한 색감의 깡통에......귀여운 나무연필~~!!!

 

 

 

 

 

 

베란다 한켠에 ..패널달고

조로록 걸쳐보았어요~~!!

 

 

 

 

 

예쁜 조화를 꽂아도 좋구요.....연필꽂이로도 좋을것 같아요~~~

 

 

어떤것이든..좋아하는것들을 ..데코하면 ..되겠지요~~~!!

 

 

 

 

 

우유팩으로만든 소품함하고도 잘어울립니다...

요럴때..리폼하는 솔쏠한 재미를 느끼곤 하지요~~!!!ㅎ

 

 

 

 

 

 

 

손글씨......자꾸 볼수록 더 정감있어요....

삐뚤거리지만..그게 또 매력이지요....

앞으로 자주 해볼까 하네요~~!! ㅎㅎㅎㅎ

 

참.....

깡통을 나무판에 고정시키는방법~~~~

 잘 보심 보여요.....깡통에 송곳으로 구멍을 뚫으신후..나사못을 박으면 된답니다....

의외로 송곳으로 잘 뚫리네요~~!!

 

 

 

 

 

 

 

버리기만 했던 깡통들.....페인트 한번이면.....

새로운 나만의 근사한 소품이 된답니다..

 

 

 

 

 

 

 

베란다벽이 그동안 휑했었는데....소품 몇개로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어요~~!!

 

 

 

 

 

 

조금만...손을 대면 ....집은 예뻐지는것  같아요...

돈들이지 마시고....내손으로 아기자기  소품 만들어보세요~~!!!

 

출처 : 프로방스집꾸미기
글쓴이 : 미세스루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