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예나샵&샵이야기/미용정보&스타일

[스크랩] 봄과 잘 어울리는 웨이브 헤어 제안

멀티영주 2007. 5. 1. 11:48
 


Style 1 헤어밴드로 더욱 여성스럽게

머리 정수리부분부터 컬을 넣어 전체적으로 볼륨을 준 스타일. 인위적인 컬 모양보다는 자연스럽게 바람에 날리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고데기로 굵게 바깥 말음하고 손에 소프트한 왁스를 발라 손가락을 이용해 바깥 방 향으로 넘기듯 빗어준다. 굵은 헤어밴드를 더하면 페미닌한 느낌이 더해지 며 볼륨 웨이브와도 잘 어울린다. 헤어밴드는 펄이나 플라워 프린트등 화 려한 것을 택하면 스타일의 포인트가 된다.



Style 2 소녀처럼 양갈래 땋기

양갈래로 땋은 머리는 어려보이는 효과뿐 아니라 로맨틱 무드를 한껏 업 시켜준다. 요즘에는 일반 땋기가 아닌 사각 땋기로 땋은 머리에 입체감을 주는 것이 트렌드다. 뱅 스타일의 긴 앞머리는 살짝 둥글려 끝 부분이 옆 방향을 향하게 만들고, 귀 아래 부분부터 모발에 웨이브를 넣는다. 양 갈 래로 모발을 나누어 한쪽 씩 사각땋기 해 불규칙하고 입체적인 땋은 머리 를 만든다. 다 땋은 뒤 손으로 땋은 부분이 퍼지도록 눌러 볼륨감을 살린 다.



Style 3 여신처럼, 반 묶음 웨이브

가슴 선 정도의 긴 머리에 모발의 2/3 정도만 굵게 말아준 뒤 느슨하게 풀 어진 웨이브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 때 컬은 굵은 S 컬 형태를 만 드는 것이 중요하며 에센스를 이용해 촉촉한 느낌을 살린다. 앞머리와 옆 머리를 이용해 이마 양 옆 부분을 가리며 귀를 덮어주면 얼굴이 더욱 갸름 해보이며 반 묶음으로 집게핀이나 헤어 핀 등으로 고정시키면 더욱 여성스 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Style 4 페미닌 업스타일 헤어

업스타일의 기본은 웨이브 헤어. 모발의 군데군데 고데기를 이용해 웨이브 를 넣은 뒤, 백 포인트를 아랫부분으로 정하고 머리를 틀어 올린다. U핀을 이용해 비어져 나온 머리를 자연스럽게 꼽아주면 내추럴하고 부드러운 업 스타일 헤어가 완성된다. 목덜미를 타고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머리에 웨이 브를 넣어 포인트를 준다. 앞머리를 뒤로 넘겨 세워 스프레이를 뿌려 볼륨 감을 주면 시크한 느낌까지 더해진다.

■헤어&메이크업 / 박준 뷰티랩(02-511-1414) ■모델 / 이재영·진설·정 은경 ■스타일리스트 / MIO ■진행 / 강주일 ■사진 / 민영주

[ 기사제공 ] 레이디경향
출처 : 봄과 잘 어울리는 웨이브 헤어 제안
글쓴이 : 강가딘 원글보기
메모 : 웨이브헤어제안